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가 '정기예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만원 신권 '향'을 입힌 스티커와 다이어리로 구성된 'iM RICH DIARY' 특별 패키지를 추첨해 증정한다고 밝혔다.
'iM RICH DIARY' 패키지는 금융권 최초로 실제 오만원 신권의 향을 모티브로 제작한 신권향 스티커 2종과 신권 향기가 스며든 날짜형 다이어리로 구성돼 있다.
이 스티커는 iM뱅크(아이엠뱅크) 대표 캐릭터 단디, 똑디를 활용한 행운의 단디 달러, 금화 동전 똑디 스티커로 다이어리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9일부터 2025년1월3일까지 iM뱅크 앱에서 정기예금을 가입한 개인 고객이 추첨 대상이 되며, 정기예금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 가입기간 1년제 이상이면 모두 해당된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은행에서 나눠주는 달력은 돈을 불러오는 기운이 있다', '새해 설날에는 신권을 사용한다' 등의 고객 반응이 있는데, 이런 긍정적인 반응을 취합해 '새 돈 냄새를 맡는 매일'이라는 콘셉트로 신권향 다이어리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iM RICH DIARY'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새해를 계획하고 기록하며 특별한 스티커를 붙이는 설렘을 느끼시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