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가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967년 설립해 올해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iM뱅크는 창립일을 기념해 커피 쿠폰, 아난티숙박권, 에어팟프로 등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iM뱅크는 최초 자산연결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자인 경우 추가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iM뱅크 앱 첫 로그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업권 3곳(은행, 증권, 보험, 카드 등)을 연결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3가지 사항 중 여러가지가 본인에게 해당될 경우 추첨 확률이 올라가며, 고급호텔 숙박권 등의 고급 경품이 13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추첨 경품은 아난티숙박권(강남캐빈, 부산코브, 부산빌라쥬 중 택일) 10매, 에어팟프로 10개, 갤럭시워치6 10개, 카카오상품권(3만원권) 100매다. 특히 아난티 숙박권의 경우 주중, 주말 구분없이 상기 3개의 호텔 중 선택하여 기 예약만 없다면 이용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 초기에 참여하면 선착순 2만명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으며, 또한 새롭게 방문하는 고객들은 숙박권과 전자 기기 등 다양한 고가 경품을 추가 응모권 확보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