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예술인 특별전 ‘삶을 공감하다’ 온라인 전시회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 ‘삶을 공감하다’는 장애예술인의 작품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많은 분들께 감동이 전달되었으면 하는 취지다.
장애예술인에 관한 인식 개선과 제고를 위함이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교류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장애예술인의 활동영역을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창작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별전의 참여방법은 온라인 전시회 ‘삶을 공감하다’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해 작품제목, 작품설명, 개인정보동의서와 함께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13일까지이며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작품이 선정된다. 선정된 작품 온라인 전시회는 10월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시상은 온라인 전시회 기간 중 일정기간 동안 ‘좋아요’를 많이 받은 작품에게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 ‘삶을 공감하다’는 기관 홈페이지와 SNS, 온라인 갤러리 ‘걸어본’과 콜라보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될 예정이며, 그 결과는 11월 20일 이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되며 우수자 33명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