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가 차세대 디지털 금융을 선도할 우수 금융인재 확보 및 청년 고용 창출을 위해 2024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금융·디지털·ICT 부문 '채용 연계형 인턴'과 리테일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한 '리테일금융' 부문으로 진행된다.
채용 연계형 인턴의 경우 '일반금융·디지털·ICT' 3가지 부문의 모집분야로 진행된다.
'일반금융'은 수도권, 대경권, 충청·전라권, 부울경 권역으로 구분, 수도권 외 권역은 최종학력 소재지가 해당 지역에 해당하는 지역인재가 지원 가능하다. '일반금융(수도권)·디지털·ICT'는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리테일금융 채용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수도권, 대경권, 충청·전라권, 부울경 권역으로 채용이 진행되며 각 권역별 지원자격은 채용 연계형 인턴의 일반금융 지원자격과 동일하다.
채용 연계형 인턴의 서류접수 기간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리테일금융 채용의 경우 내달 서류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각 채용의 지원서 접수는 은행 채용 누리집에서 진행된다.
시중은행으로 새출발의 첫 해를 맞이하는 iM뱅크(아이엠뱅크)는 점포 신설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영업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이에 발맞추어 우수 지역인재의 적극 채용으로 청년 고용 창출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목표다.
황병우 은행장은 "금번 2024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통해 향후 iM뱅크(아이엠뱅크)의 차세대 디지털 금융을 이끌어갈 능력과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