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는 10일 '2024 섬섬여수 거문도・백도를 가다' 해양 순례에 참가해 섬박람회를 적극 홍보 했다.
11일까지 여수시 거문도・백도 일원 해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양영토 토크 콘서트, 음악회, 전문가 라운드 테이블, 거문도 사랑 퍼포먼스, 거문도 녹산 등대 투어, 섬섬여수 사랑 퀴즈 등 해양 환경 보전과 해양영토의 가치를 생각해 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섬박람회 조직위는 해양영토 토크 콘서트와 전문가 토론회를 통해 섬박람회 개최 당위성과 주요 행사 콘텐츠를 소개하고 성공개최 방안 등을 논의했다.
행사 참가자는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에 대해 크게 기대가 되고, 여수에 아름다운 섬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며 "박람회에 다시 방문하여 아름다운 여수의 섬들을 둘러보고 싶다"고 말했다.
오정환 조직위원회 기획홍보부장은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섬・바다 관련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돈독히 하고, 섬박람회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며 “남은 기간동안 차질없이 준비하여 성공한 박람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의 섬박람회인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는 2026년 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여수시 돌산읍 진모지구, 여수세계박람회장과 금오도, 개도 등 섬 지역 일원에서 '섬, 바다와 미래를 잇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