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이 평창군과 함께 ‘효석문화제’ 기간 동안,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를 연계한 KTX 원데이 투어 관광상품을 운영한다.
이번 기차여행 상품은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평창군 대표 축제인 ‘효석문화제’ 를 만끽하고, 평창군 대표 먹거리인 ‘곤드레밥’을 중식으로 즐긴 후 '인더숲 BTS편' 촬영지를 방문하는 일정이다.
여행은 당일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3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매주 월, 목, 금, 토, 일요일에 출발한다. 기존 상품보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지역 축제와 K-POP 콘텐츠 연계를 통해 K-festival과 K-pop을 한 번에 경험하는 ‘체험형 관광’의 추억을 안고 돌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와 K-POP 콘텐츠를 연계하여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평창 ‘효석문화제’는 '메밀꽃 필 무렵'으로 잘 알려진 이효석의 문학과 문학적 업적을 기리기 위한 축제로, 내달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축제가 진행되지 않는 기간에 KTX 원데이 투어 관광상품을 이용할 경우, 축제 장소의 ‘메밀꽃 포토존’을 방문하게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