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이 올 추석을 맞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을 통해 장수지역 생산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6일부터 오는 9월 10일까지 이어지며, 장수몰 고객들은 최근 소비자물가가 급상승한 가운데 이번 기회에 장수몰을 통해 구입할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회원에게 기본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장수몰에서 새롭게 도입한 지역화폐카드로 결제하거나 지류 장수사랑상품권을 장수몰페이로 변환해 사용하면 구매시 총 40%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추석선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장수군 대표 농산물 사과(홍로)의 경우 5kg 최대 할인기준으로 19,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조장호 농산유통과장은 “장수몰은 홈페이지 리뉴얼,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가분들의 소득증대와 소비자분들의 가격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몰은 이번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쇼핑몰을 전면 개편했으며, ‘모바일 친화형’을 도입해 어디서나 쉽게 장수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