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도 무주군이 2024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사)무주군관광협의회(회장 이윤승)와 함께 '무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스탬프 투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해당 장소를 방문하면 스탬프를 자동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스탬프 등급에 따라 기념품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장소는 △무주읍의 김환태문학관‧최북미술관과 향로산 자연휴양림, 소이나루 공원 △무풍면의 무풍승지권역사무소 △설천면 반디랜드와 태권도원, 라제통문, 구천동 어사길, 덕유산 자연휴양림, 백련사, 향적봉 대피소, 설천봉 상제루, 태권어드벤처를 비롯해 △안성면의 무주예술 창작 스튜디오와 안성탐방지원센터 △적상면 머루와인동굴, 안국사, 적상산 사고지 △부남면의 행정복지센터 등 총 19곳이다.
모바일 스탬프 개수에 따라 ‘곰고미 키링’, ‘덕유산국립공원 곰돌이 인형’, ‘덕유산도 쿠키’, ‘머루즙’, ‘머루와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념품 수령 장소는 무주읍 종합관광안내소, 만남의 광장안내소, 구천동 관광안내소 등이다.
장기진 무주군청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장은 “올해 11월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는 만큼, 여름휴가도 좋고 반딧불축제 때도 좋고 언제든 오셔서 무주방문의 해를 즐기시고 이벤트 재미도 만끽해 보시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