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도 군산시가 지역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전 세계적인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새로운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군산시에 따르면 5일부터 9월 8일까지 한 달 동안 군산 곳곳에 그려진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다양한 벽화를 찾아 인증샷을 촬영하는 ‘군산 포토 투어 여름편’과 릴스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에 상시 운영하던 포토 투어와 달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한시적으로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흥미와 참여를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포토 투어 참가는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은 군산시 내 BTS 9곳 벽화 중 7곳을 방문해 벽화와 함께 얼굴이 나오는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되며 해시태그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인증샷 업로드 후엔 군산에서 소비한 1만 원 이상 영수증을 포함해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받고 싶은 리워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며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 1만 원권 외 2종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시는 BTS가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많은 팬을 보유한 그룹인 만큼 이번 군산 포토 투어 여름편과 릴스 공모전은 BTS 팬뿐만 아니라 일반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SNS를 통해 참가자들이 군산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군산 관광 홍보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이번 투어를 통해 군산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