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은 내달 1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열어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 감사 이벤트에 따른 코레일관광개발여행몰에서는 여행 상품 이용 시 내달 1일 9시부터 11일 1오후 6시까지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기차여행 5000원 할인 혜택 또는 온열 안대를 증정한다.
또 기차여행 할인 혜택은 여행몰에서 ‘떠나보자 기차여행’ 기획전 내 상품 결제 시 적용되며, ‘경북의 숲 기차여행’ 또는 ‘국립공원 생태관광’ 기차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여행 당일 온열 안대가 제공된다.
이밖에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 예약 시 ‘20주년 이벤트’라고 추가요청 사항에 기재하거나, 전화 예약 시 예약 담당자에게 ‘20주년 이벤트’ 참여 의사를 알려주면 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지난 20년간 코레일관광개발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행사에는 인구감소 지역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상품도 포함되어, 해당 지역의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의미도 있으니 이번 기회에 국내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8월3일 단 1회 출발 예정인 태백 해바라기 축제 또는 영월 동강 뗏목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특별 기차여행 상품에 대해 약 20%(9만 원대→7만 원대) 유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