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의 농특산물 대표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19일부터 5월 17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 행사를 시작한다.
장수군은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을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수군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로 전 회원에게 기본 30% 할인쿠폰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지류인 장수사랑상품권을 장수몰 페이로 변환하면 구매 시 총 40%까지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은 5월 17일까지 진행되지만 발행된 쿠폰이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장수군 대표 농축산물인 사과, 토마토, 오미자, 한우 뿐 아니라 유정란, 사과빵, 떡, 쌀과자, 돼지삼겹살 등 다양한 품목이 새롭게 입점 판매되고 있다.
이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게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조장호 농산유통과장은 “이번 장수몰 할인행사로 모든 이가 마음 따뜻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라며 장수몰의 상품이 더욱 다양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몰은 올해 1분기에만 2억여원 매출을 올려 2023년 총매출의 50%에 달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