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담양군은 4월 개장을 앞둔 옥상정원형 담양시장 2층과 3층의 식당과 카페 입점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담양시장 2층 식당가 7개소와 3층에는 전망 좋은 카페 1개소가 입점 예정이다.
1층 농·축·수산물과 즉석식품, 공산품 등이 들어설 상설점포 20개소도 이번에 함께 입점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로 신청 자격은 본인이 직접 상설 운영하고 담양군에 주소를 둔 개인이나 법인 또는 담양군 주소이전이 가능한 자 등이다.
담양시장은 옥상정원형으로 주변 풍경이 한눈에 보여 도심에서 느끼기 어려운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낮과 밤, 계절에 따라 색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층 식당은 기존 시장의 식당과 달리 식당가(푸드코트)형으로 주방은 각자 사용하지만, 취식 공간은 공유하는 형태이며, 3층 카페는 개방감이 있어 영산강과 담양의 풍광을 한눈에 볼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군은 경쟁력 있는 상가 모집을 통해 인근 죽녹원, 국수의 거리, 담주 다미담 예술구 등과 연계한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막바지 공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담양만의 특화된 상업 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근 도시 전문 경영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