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원자력본부( 이하 한울본부)는 최근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 제 54회 졸업식에 참석해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울진군 초·중 ·고 우수 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사업을 시행해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와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표창 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성실한 학습 태도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선정한다.
올해 대상자 55명은 한울 본부장 표창장과 함께 장학금 총 2320만 원을 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며 장학금은 초등학생 20만 원, 중학생 50만 원, 고등학생 100만 원이 수 여 된다.
송만영 교장은 “한울 본부의 지역 인재 육성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라며 “사회로 첫 출발하는 졸업생들에게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셔서 학생들에게는 큰 귀감이 될 것” 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54회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훌륭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응원 하겠다”라고 격려했다.
한울 본부는 우수 졸업생 장학금 지원 외에도 체육 특기 생 장학금 지원 등 지역 학생들의 사기 진작 과 미래 인재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나갈 것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