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가 따뜻한 겨울 여행을 위한 ‘캄 앤 릴렉싱 윈터 저니(Calm & Relaxing Winter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캄 앤 릴렉싱 윈터 저니’ 패키지는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하며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몸을 풀어주는 사우나, 요가·명상·테라피 분야의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뿐만 아니라 파크로쉬가 특별 제작한 캄모멘트리 기프트 세트가 포함돼 있어 알찬 여정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숙면에 최적화된 파크로쉬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캄모멘트리 정선 레몬 브리즈 기프트 세트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이다.
패키지는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강원 정선의 숲과 나무, 풀잎 등 싱그러운 자연의 시트러스 천연 향을 담은 정선 레몬 브리즈 페이스/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 라벤더와 허브에서 추출한 순수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향이 피로 해소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딥 슬립 필로우 릴렉서, 향기롭고 감성 가득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다이아몬드 바스 솔트 3종(티트리, 핑크 미네랄, 라벤더)을 모두 담았다.
파크로쉬 측은 "유해 성분들을 배제한 100% 비건 약산성 제품들이 피부를 맑게 정화해 주며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며 "특히 바디제품 2종은 450ml 대용량으로 제공되어 투숙 후에도 오래도록 심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따뜻한 자쿠지와 대형 선베드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자쿠지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운영하는 요가, 명상, 테라피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오전, 오후 1번씩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