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사업 참여기업이 만들어 낸 성과를 지역 창업생태계 구성원들과 공유하고 서로 응원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전북도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전북센터)는 5일 전북테크비즈센터에서 '2023년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성과교류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혁신창업가가 지역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전북센터 사업 참여기업이 열심히 노력해 만들어낸 성과를 지역 창업생태계 구성원들과 공유하고 서로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류회에는 전북센터에서 운영한 15개의 주요사업을 통해 발굴·지원한 211개사가 참여한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성과교류회 기업전시는 업계의 다양한 기업들 간에 소통과 협력의 장을 마련하여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도내 TIPS 운영사를 만나 투자 상담을 통해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또한 창업기업들을 위한 힐링스팟ZONE을 운영함으로써 창업가를 위한 다양한 마인드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사단법인 도전과 나눔 이금룡 회장의 기조강연, 정연용 변리사의 '특허/지식재산권' 특강, 투자IR, 사업별 성과보고회, 제품 사진 무료 촬영 등도 진행된다.
강영재 전북센터장은 "앞으로도 전북센터는 지역혁신가가 만드는 지역가치 고도화, 혁신창업가가 만드는 글로컬 전북을 목표로 전북 지역 창업생태계에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