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보건행정학과 학생 2명이 2024학년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연계교육과정에 합격했다.
이번 편입학 합격의 주인공은 보건행정학과 김민혁, 양승준 학생으로 비전대 보건행정학과는 2016년 연계 편입학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9년 연속 총 18명의 전문학사 졸업생들이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김민혁 학생은 "최선을 다해 연세대에서 공부를 한 후 보건관련 전문가가 될 꿈을 가지고 학업에 정진할 것이고 그 기회를 갖게 해주신 전주비전대, 그리고 보건행정학과 교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연계편입학 후 졸업생들은 현재 공공기관 및 대형병원 등에서 보건의료분야의 전문인으로 성장하며, 석사 및 박사학위를 취득하여 최고의 보건행정 전문인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보건행정학과는 보건의료정보관리전문가 및 보건의료경영전문가의 역할을 선도하는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2024학년도부터 보건의료정보관리학과와 보건의료경영학과로 새롭게 출발한다.
우병훈 총장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 전주비전대에서 대학생활을 시작했고 또 다시 ‘연세대’라는 새로운 도전 앞에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위해 학교와 전 교직원들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겠다"고 격려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