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13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재)춘천지혜의숲(이사장 현원철)과 협약을 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춘천지혜의숲 사업 참여자 및 재직자의 입학 협력 ▲춘천지혜의숲 사업 참여자 및 재직자의 전문학사 학위 취득 연계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교환, 교육 및 취업에 관한 사항 ▲기타 평생·성인·시니어 교육 등 상호협력이 가능한 사항 등에 대한 협력을 할 예정이다.
문영식 총장은 협약식에서 “오늘 협약을 계기로 실질적인 협조와 노력이 활발하게 진행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원철 이사장은 “양 기관이 사무적인 관계보다 더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있어 야간학부인 ACE인재융합학부(디지털복지행정전공, 호텔관광전공)를 신설해 총 40명을 모집하며, 입학자 전원에게 입학 학기 수업료의 50%, 2학년 2학기까지 수업료의 3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한편, 한림성심대학교는 만학도장학금을 신설하여 입학일 기준 25세 이상인 정원 내 신입생에게 입학 학기 수업료의 50%, 2학년 2학기까지 수업료의 30%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2024학년도 수시 2차 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