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22일 사회복지법인 애민원(원장 김혜순)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추석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취지와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한 청렴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춘천캠퍼스 교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활동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마련했다.
전달식에는 이덕수 학장, 원우연 교무기획처장, 양정아 행정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한 상품권은 40여 명 가량의 재원아동 및 청소년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이덕수 학장은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사회 곳곳에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춘천폴리텍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은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및 학교밖청소년에 대해 학위과정 및 직업훈련과정 모집에서 5%의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으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폴리텍과 함께 미래의 꿈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애민원 김혜순 원장은 “매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는 기존 산업에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시킨 AI+x 학과 신설을 위해 올해 인공지능SW융합과를 개설했고, 2024년에는 기존의 자동차과를 전기자동차과로 개편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는 9월 11일부터 2024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1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인문계 고등학교 문과 졸업생도 지원 가능하고, 수시모집 지원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 일반대학과도 중복 지원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