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 위치한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의 몽블랑은 한식 레스토랑으로의 변신을 선언하고 메뉴 및 컨셉 리뉴얼을 단행해 30일 오픈했다.
‘자연 속의 오감만족’을 모티브로 한 몽블랑 레스토랑은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대 2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포함해 모두 170석의 좌석으로 구성돼 있다.
5성급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은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한우 된장 전골과 묵은지 두루치기 등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한층 강화된 한식 요리로 고객들에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족단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한식 메뉴들을 개발하고 기존 인기 메뉴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한편,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주말 특선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메뉴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회, 스시, 치즈 휠 시저 샐러드 등 인기 많은 라이브 코너와 돈마호크, 살치살 구이 등을 포함한 9개 라이브 카빙을 제공한다.
산지에서 직송된 신선한 식재료를 공수해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뷔페를 제공한다.
또한, 이용 시 와인 2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리뉴얼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5성급 호텔에 걸맞은 퀄리티를 담아 내기 위해 시즌별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유럽형 콘도미니엄 홀리데이인&스위트, 알펜시아 컨트리클럽(회원제 27홀)과 700골프클럽(대중제 18홀), 워터 파크 오션 700, 스키장, 알파인 코스터, 루지, 콘서트홀,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숙박·문화‧레저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강원도 최고의 레저 휴양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