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가 제104회 전국체전과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 성화봉송 주자를 다음 달 5일까지 모집한다.
성화 봉송 주자 총 62명을 모집해 1개 구간당 주주자 2명, 부주자 2명, 호위주자 2명 등 6명으로 구성되며 성화봉과 마스코트기, 엠블럼기를 들고 봉송한다.
성화 봉송 주자는 전국체전 개회식이 열리는 오는 10월 13일 총 16개 구간 중 차량 봉송 6개 구간을 제외한 주자 봉송 10개 구간 3.8㎞를 나눠 봉송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성화 봉송에 건강상 문제가 없는 목포시 거주 만 15세 이상인 자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목포시 전국체전추진단(목포국제축구센터 2층)이나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하거나 이메일(smalltank77@korea.kr)로 접수가 가능하다.
선발된 주자는 성화 봉송 교육과 예행 연습 등 사전 교육을 거칠 예정이며 주자 용품 5종(유니폼 상․하의, 운동화, 양말, 장갑) 등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누리집 고시 공고란을 확인하거나 목포시 전국체전추진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각계 각층의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라며 모두가 함께하는 시민 화합 체전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