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천혜의 대자연 속에 위치한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자연 속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서머 풀(Summer Ful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나만의 여름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파크로쉬의 혜택들이 모두 담겨있는 패키지이다.
건강한 조식 뷔페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스파와 자쿠지, 인도어 스파와 사우나 이용 및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 프렌치 니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 대용량 바디 세트, 웰니스 주스 등 풍성한 선물과 즐길 거리가 포함돼 있어 알찬 1박 2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숙면에 최적화된 파크로쉬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틀리에 코롱 포멜로 파라디 샤워 젤과 핸드&바디 로션 2종 세트 ▲조식 2인 ▲웰니스 주스 2잔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 9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름 즐길 거리로 빼놓을 수 없는 아웃도어 수영은 파크로쉬 1층 아쿠아 클럽에서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 스파에 방문하면 파크로쉬를 상징하는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 스톤’으로 꾸며진 야외 수영장이 그림같이 펼쳐진다.
선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물소리를 들으며 아름다운 산세를 감상하거나 아웃도어 자쿠지에서 피로를 풀어내는 것만으로도 극한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블루 스톤 수영장과 폭포, 자쿠지 등에서 웅장한 산세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파크로쉬를 대표하는 포토존으로 인기가 높다.
아웃도어 스파에서 야외 물놀이를 즐기다 출출해지면 샌드위치, 샐러드, 피자, 스낵 등 다양한 로쉬카페 식음 메뉴들을 주문해 즐길 수 있으며 서머 풀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웰니스 주스 2잔도 로쉬카페나 아웃도어 스파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특별 선물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의 호텔 어메니티 라인 샤워 젤과 핸드&바디 로션 2종 세트가 증정된다.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베스트셀러인 ‘포멜로 파라디(Pomelo Paradis)’ 향으로, 플로리다 핑크 자몽의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 발랄한 향과 수분감을 가득 담아 만든 최고급 프랑스 바디 제품이다.
여름에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고, 2종 모두 300ml 대용량으로 투숙 후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2층 웰니스 클럽에서는 요가, 명상, 테라피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운영하고 있다.
투숙객이라면 오전, 오후 프로그램을 각 1번씩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한정된 인원으로 모집하고 있어 홈페이지 또는 웰니스 클럽 유선 문의로 사전 예약하는 것이 좋다.
리조트 시설 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매주 토요일에는 가리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하봉 정상에서 열리는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바르게 걷는 방법과 즐거운 움직임이 결합된 워킹 수업인 ‘가리왕산 구름걷기’가 있으며, 7월부터는 동물의 움직임을 몸으로 표현하면서 전신을 활기차게 움직여보는 ‘가리왕 플로우’ 프로그램이 새롭게 진행된다.
파크로쉬는 최근 글로벌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주관하는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 (T+L Luxury Awards Asia Pacific 2023)'에서 한국의 해변+지방 호텔(Beach+Upcountry Hotels) 부문 전체 1위를 수상했다.
정선군 내 청정 자연 속에 자리 잡은 파크로쉬는 신선한 지역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 몸과 마음, 정신을 건강한 에너지로 채워주는 전문적인 웰니스 프로그램 등 파크로쉬가 갖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가치 있는 웰니스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즌별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