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힘찬병원은 19일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하는 ‘제14회 힘찬병원 청소년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원힘찬병원의 청소년 여름 인턴십은 의과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의학에 대한 기본 이론 교육과 함께 의료 현장 실습에 직접 참여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5개 진료과를 중심으로 외래체험, 수술참관, 병동회진 등 전문 의료진과 함께 병원 업무 전반을 접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의료인의 직업윤리를 배우고,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창원힘찬병원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이번 청소년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은 내달 26일과 27일 이틀간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26일부터 7월 2일 까지로 합격자는 7월 6일 개별 통보한다
참가 학생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의사 가운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고 모집 인원은 5명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힘찬병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교사추천서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월 26일(월)부터 7월 2일(일)까지며, 합격자는 7월 6일(목) 개별 통보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