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전남 장흥군향우회원들이 연이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19일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명준, 김정전 전 재경향우회장 백희선, 이대식, 김도훈, 이종대, 백황선 향우가 참석했다.
향우들은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와 함께 장흥군 발전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장흥군 출신 김경협, 백혜련, 위성곤, 문진석, 김승남 국회의원이 함께 자리해 향우들을 격려하고, 고향사랑기부금 제도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오명준 전 재경장흥군향우회장은 평소 고향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고 향우들의 친목과 화합에 힘써왔다.
오명준 회장은 "고향 장흥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으며, 모든 향우들이 고향사랑기부에 관심을 갖고 더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는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응원을 해주신 재경장흥군향우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향사랑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향우회원들의 기부금은 더 살기 좋은 장흥을 만들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1인 최대 500만원까지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하면 답례품과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장흥군은 답례품으로 특산품 368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장흥몰 모바일 쿠폰, 정남진장흥사랑상품권, 장흥명품귀족호도, 우드랜드 숙박 이용 할인권, 수문 블루투어 오토캠핑장 할인권, 주택화재안전꾸러미 등을 마련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