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2023 파크로쉬 웰니스 위크(2023 Park Roche Wellness Week)’를 개최한다.
‘파크로쉬 웰니스 위크’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Global Wellness Day)와 세계 요가의 날(International Day of Yoga)을 기념해 단일 리조트 최초로 개최한 독자적인 웰니스 위크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2023 파크로쉬 웰니스 위크’는 17~25일까지 모두 9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강원 정선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한 파크로쉬에서 최상의 숙면과 건강한 식사,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감을 통해 즐기고,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이 추가로 준비돼 있어 더욱 심도 있는 웰니스를 체험하고 힐링할 기회를 제공한다.
웰니스 위크 동안 화려한 라인업의 초청 강사들이 선보이는 스페셜 웰니스 프로그램이 매일 열린다.
17일 ‘한국아유르베다 협회’의 대표이자 ‘슈리베다(Shriveda)’ 웰니스 스튜디오의 대표인 고경하 아유르베다 닥터와 함께 인도 전통의학 ‘아유르베다’를 깊이 있게 배워볼 수 있는 커넥션-아유르베다(ConneXion-Ayurveda) 프로그램으로 시작된다.
내 체질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보고 아유르베딕 메뉴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러닝, 쿠킹, 테이스팅 세션’과 숙면을 유도하는 마사지와 명상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사운드 슬립 레메디’, 아침을 깨우는 ‘모닝 디톡스 레메디’ 등 프리미엄 맞춤형 프로그램들을 1박 2일 동안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14명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돼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18일부터는 각 분야 웰니스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제승 애니멀플로우 마스터 인스트럭터와 함께 바른 움직임과 신체 정렬을 배워보는 ‘애니멀플로우’를 비롯해 최정은 남서울대학교 외래교수의 ‘소리명상:기후위기와 마음챙김’, 이진재 한국 싸띠아난다 요가 아쉬람 강사의 ‘휴식을 위한 요가호흡’, 김인중 행복 MBSR 대표의 ‘명상을 통한 스트레스 관리’, 이슬기 필라테스 강사의 ‘기초체력을 위한 달리기 처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시각 자극을 차단한 상태에서 선명해지는 감각을 알아차리고 깊은 휴식을 경험하는 ‘어둠 속의 요가’, 요가와 피트니스 동작을 통해 약화된 부분과 과활성화된 부분의 밸런스를 맞추는 ‘웰무브’ 등 파크로쉬의 전문 웰니스 코치가 시즌 스페셜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웰니스 위크 오프닝 공연으로는 플라멩코와 팝클래식이 어우러진 ‘선셋 판타지(Sunset Fantasy)’ 공연이 17일 파크로쉬 1층 가든에서 열린다.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크로스오버 팝클래식 장르를 선보이는 이앤아이 앙상블의 바이올린, 기타, 젬베, 첼로, 건반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선율과 플라멩코 아티스트 이혜정의 격정적이면서도 경쾌한 움직임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석양으로 물든 가든에서 영화와 애니메이션 OST, 오페라, 가요, 스페인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연주와 역동적인 플라멩코의 안무를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즐길 수 있어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건강한 에너지를 깨어내고 음악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위크 미션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체크인 시 수령한 미션북의 가이드에 따라 파크로쉬의 웰니스 공간들에서 파크로쉬의 마스코트 인형 ‘메디테디’를 찾은 후, 메디테디 헤어밴드와 동일한 색상의 스티커를 붙이고 장소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된다.
미션 완료 후에는 파크로쉬 시그니처 패턴이 들어간 쁘띠 스카프 겸용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객실당 최대 1회 참여 가능하며, 1일 손수건 100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9일 동안 웰니스 위크 여정은 24일부터 1박 2일간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의 전문 요가 강사 200여 명이 참여하는 요가 페스티벌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8일 “한국을 대표하는 웰니스 관광지로 글로벌 캠페인에 동참하고 웰니스 위크 기간 동안 투숙객들이 하나의 축제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깊이 있는 웰니스 경험과 함께 활력을 채우며 건강한 삶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콘텐츠를 지속 개발하여 재방문 고객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을 끊임없이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