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의 특별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내용은 일단시켜 배달앱을 이용해 주문금액 1만 5000원 이상 카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500명에게 선착순 7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게 된다. 할인 쿠폰은 삼척시 관내에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사용기한은 이달 말까지다.
이와는 별도로 상시 이벤트 쿠폰행사도 진행된다. 5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는 불목 3000원 쿠폰,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금요미식 5000원 쿠폰을 비롯해 동행축제 3000원 쿠폰, 찐친 이벤트 5000원 쿠폰 등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 주문금액 1만 5000원 이상 카드 결제 시 발행되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일단시켜’는 높은 중개수수료와 광고비로 인한 소상공인의 부담을 완화시키기 위해 강원도가 민관협력 방식으로 추진하는 배달앱 서비스다. 가맹점 등록 대상 업종은 요식업종으로 입점비, 광고비, 중개수수료 무료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맹 문의는 일단시켜 고객센터 또는 가맹점 가입 운영센터(삼척시 경제과 시장육성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일단시켜 활성화를 위해 관내 가맹점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가맹점 등록과 이용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