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고향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쿠폰 발행과 이를 통한 지역 경기 활성화 추진에 나선다.
정선군은 코로나19 완화 이후 되살아 나고 있는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배달앱 ‘일단시켜’를 활용한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할인 쿠폰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할인쿠폰을 정선군 내에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토록 해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계획이며 강원도에서 매월 발행해 도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이벤트 쿠폰들과는 별도로 진행하기로 했다.
400명 한정 선착순 발행되는 특별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이며 1만 5000원 이상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5월부터 ‘일단시켜’ 가맹점 신규 가입 홍보물품을 제작 배부하고 일단시켜 가맹점 등록을 활성화하는 등 추가 쿠폰 발행을 통해 배달앱 이용율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정선군청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일단시켜 특별할인 쿠폰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 시너지 효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며 “일단시켜 가맹점 가입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선군은 2021년 12월 배달앱 일단시켜가 개시된 이후로 금일 기준 누적 주문 건수 15만 4천 건, 누적 주문 금액 38억 4천만 원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