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불빛으로 물든 야경 명소 첫 번째로 스페이스워크 등장
전국 공무원들 관심 높아...공직자통합메일 시스템 첫 로그인 화면 표출
경북 포항시 환호공원 내 설치된 국내 최대의 체험형 조형물인 ‘스페이스워크가’ 전국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포항의 대표 핫플레이스인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가 20일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인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에 ‘반짝이는 불빛으로 물든 야경 명소’로 소개되면서 많이 본 뉴스 1위에 올랐다.
현재 전국 공직자 통합메일 로그인 시 표출되는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에 스페이스워크가 소개되며 많이 본 뉴스 1위에 올르며 전국 공직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은 누구나 접속해 정책과 관련된 모든 자료와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포항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스페이스워크는 국내 최대의 체험형 조형물로 포항의 아름다운 도심과 바다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밤이 되면 환상적인 조명으로 영일대해수욕장, 포항 제철소 등 포항의 경치를 360도로 조망할 수 있다,
특히 스페이스워크에 오르면 하늘을 걷는 듯한 아찔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반짝이는 불빛으로 물든 야경 명소로 스페이스워크와 함께 여수 해상 케이블카,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대구 서문야시장 등 3곳이 소개됐다.
포항시 정경원 자치행정실장은 “스페이스워크가 전국의 공직자들이 이용하는 메일 시스템 첫 화면에 많이 본 뉴스로 소개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포항을 찾아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 스페이스워크는 지난 2021년 11월 오픈한 이후 개장 11개월 만인 지난해 10월 100만 번째 체험객이 방문했으며, 20일 현재 누적 체험객이 156만 명을 넘어섰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