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지난 9~10일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강원권 LINC3.0 수행대학 산학연협력 성과공유 엑스포럼’을 공동주관 개최하고 창업아이템경진대회 대상,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 산학연협력 부분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
9일 열린 엑스포럼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강원도가 주최하고 한림성심대학을 포함한 5개 대학 LINC3.0사업단이 공동개최 했으며 주관기관 및 지자체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엑스포럼은 도내 LINC3.0 수행대학이 실질적인 공유·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한림성심대는 디지털콘텐츠과가 창업아이템경진대회에서 대상 수상, 방사선과 동아리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이뤘다.
신창둔 LINC3.0사업단장은 “한림성심대학교 LINC3.0사업단은 이번 창업아이템경진대회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과 발맞춰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인재양성에 힘쓸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성심대학교의 2023학년도 자율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