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도내 중소 화장품 제조업체 지원을 위한 ‘뷰티산업 육성지원 사업’의 수행 법인(단체)을 다음 달 1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공모는 기존의 사업 중 기업들의 호응이 가장 높았던 디자인 개발 분야에만 집중 지원한다. 뷰티제품 용기,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 개발을 포함한 디자인 개발 및 시제품 제작 지원에 기업 당 최대 1000만원 이내로 총 3억5000만원이 지원된다.
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 뷰티기업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사업 수행 법인·단체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공모 신청 대상은 도내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 중 최근 3년 이내 뷰티관련 사업을 추진한 경력이 있는 법인·단체다.
사업 수행을 희망하는 법인이나 단체는 경기도 누리집(www.gg.go.kr) 고시/공고란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한 후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오는 13일까지 관련 서류와 함께 경기도청 바이오산업과(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30, 23층)로 우편 접수하거나 전자우편(kysjp2@gg.go.kr)으로 접수하면 된다.
도는 서류 및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적합성, 전문성, 사업이해도 등 5가지 항목을 고려해 수행기관을 선정하고 2월 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실제 지원을 받을 26개 내외 기업은 3월까지 선정·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