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조성환 / 이하 강릉폴리텍대학)는 지역 중소기업과 주민을 위한 24개 맞춤형 단기 훈련과정을 개설, 훈련생을 모집 중이다.
2023년에 개설된 과정은 설비, 기계, 전기, 자동차 분야로 24개 과정이 개설되었고, 재직근로자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야간과 주말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과정은 단기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시간은 전기(60h), 설비·기계(48h), 용접(33h), 자동차(16h)이고, 10명 이상 시 개설된다. 훈련 일수는 최소 6일 이상 ~ 최대 11일 이하이며, 일정은 조율할 수 있다.
훈련과정은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으로 개설되며, 참여 대상은 고용보험이 상시로 가입되어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로, 출석률이 80% 이상 가능한 재직자면 가능하다. 국비 지원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중식 지원과, 주말 과정은 기숙사도 제공한다.
김선일 산학협력처장은 “강릉캠퍼스에 오시면 교육시설, 교육장비가 최신 시설이며, 현장형 전문 교수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훈련생들은 최상의 교육여건과 학습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강릉폴리텍대학 산학협력처를 방문하면 상담 및 지원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서도 실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산학협력처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