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가 신임공무원들이 한목소리로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이전을 응원하며 자긍심과 소속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영천시는 2023년 1월 1일 자 신임공무원들을 대상으로 16일 영상회의실에서 역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
이번 설명회는 ‘알아두면 쓸모 있는 영천이야기’라는 주제로 시 기본현황, 주요관광지, 축제, 주요사업 등 영천시 공무원이라면 꼭 알아야 되는 내용들을 A부터 Z까지 정리해 설명을 진행했다.
특히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이전 추진, 대구도시철도1호선 영천경마공원(금호)연장, 영천경마공원 추진 등 굵직한 사업들을 바탕으로 미래 백년대계를 준비하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도시임을 강조하며, 직원들이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지도록 당부했다.
이어진 시장과의 대화를 통해, 첫 공직소감 등 자유로운 대화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규공무원 가족들에게 전달될 ‘좋은 인재로 잘 성장시켜 영천시로 보내주셔 감사하다는 의미의’ Welcome 편지와 임용식 사진도 함께 담아 소소한 감동도 주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신규공무원들이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각자 맡은 업무에서 최선을 다하며, 시민을 위한 공직자로 성장해 영천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