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회장 배상윤) 알펜시아리조트가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알펜시아 리조트에 따르면 18일 오전 알펜시아리조트 임직원들이 평창군 대관령면 차상위 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로 선정된 가구에 직접 방문해 연탄을 배달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알펜시아리조트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올해 행사에는 조진상 경영지원 본부장, 김주훈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가정방문을 실시하며 온정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알펜시아리조트는 2010년 이후 매 년 저소득가구 대상 청소 봉사, 사랑의 난방유 지원, 장애인 보호시설 봉사, 골프대회 개최를 통한 후원금 모금 등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김주훈 노조위원장은 "알펜시아 임직원들의 나눔을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중심이 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모범적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알펜시아 리조트를 인수한 KH그룹은 강원도 지역사회 발전과 지속 성장하는 강원도 대표 향토 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