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가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이달까지 한 달 간 열리는 '바로마켓'에서 김장용품 특별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또 행사 기간 중 김장김치는 물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식회와 각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바로마켓은 경기 과천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다. 약 100여개의 생산 농가가 참여하고 있다.
매주 화·수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 열린다. 매주 1만 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지역주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김장행사 기간 동안에는 배추, 마늘,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수적인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판매전이 펼쳐진다. 최근 고(高)물가로 김장을 담그는 데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가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5일~16일에는 '올해 김장은 바로마켓에서 담그세요!' 김장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김장체험과 함께 보쌈, 수육, 막걸리 등 김장김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식들의 무료 시식회도 열린다.
다만, 김장체험은 사전 예약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바로마켓 내 고객센터에서 미리 예약해둘 필요가 있다.
김장나눔 행사 참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15일까지 바로마켓을 방문한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경품행사 참여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는 이튿날인 16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및 전기밥솥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김장 나눔 특별 할인판매전 및 김장체험 참가 관련 문의사항은 (사)한국농식품법인연합회(02-6300-8376)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