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 치과병원 제18대 병원장 강경화 박사 취임 봉고식이 지난 1일 치과병원 메가젠홀에서 열렸다.
제17대 피성희 병원장 이임 및 제18대 강경화 병원장 취임 봉고식은 오은균 원광학원 상임이사와 김윤철 교학부총장, 서일영 원광대학병원장, 이정한 한방병원장을 비롯해 보직교수와 교직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경화 신임 병원장은 "2022년 병원 신축으로 진료 공간을 확대하고 3주기 치과병원 인증으로 병원이 한층 업그레이드되면서 외적인 발전이 있었다"며 "병원 구성원들과의 내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환자에게는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 학생과 수련의에게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는 곳, 교직원에게는 쾌적하고 효율적인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맹수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신임 강경화 원장이 가진 탁월한 능력과 폭넓은 경험, 화합을 중히 여기는 경영마인드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병원으로 우뚝 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경화 원장은 원광대 치과대학에서 학사 및 석·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학 교환교수, 대한치과교정학회수련고시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이사를 맡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