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민선 8기 슬로건인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2022 경기도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을 다음달 21일까지 개최한다.
25일 도에 따르면 이번 공모 분야는 디자인 부문(A3 포스터)으로 △대학교(원) 재학생·일반인 대상 대학·일반부 △초·중·고 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 대상 청소년부로 나눠 접수한다.
공모 작품은 '경기는 기회다!'를 주제로 경기도의 역사, 문화, 관광, 산업, 기술 등을 민선 8기 도정 슬로건을 접목해 표현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전문가 심사, 2차 대국민 표절 심사와 3차 최종 심사의 단계로 진행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 △심미성 △활용성 △주제 적합성 등 4가지 항목이다.
심사를 통해 8개 작품을 선정, 경기도지사 훈격의 상장과 총상금 700만원을 수여한다. 대학·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눠 각각 대상 1작품을 포함해 4작품을 선정한다. 수상작 발표와 시상은 12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 접수는 2022 경기도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 공식 누리집(www.경기도브랜드디자인공모전.kr)에서 진행한다.
이종돈 도 홍보기획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민선 8기의 비전과 도정 가치를 담은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라는 도정 슬로건이 도민에게 가까이 와닿기를 바란다”며 “참여하는 도민들에게 진학과 취업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향후 수상작 활용 등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