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향 가득한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즐기는 데는 걷는 방법이 최고일 듯하다.
전남 함평군이 2022 대한민국 국향대전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함평천지길 모바일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19일 함평군에 따르면 국향대전 개막일인 오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2022년 함평천지길 모바일 걷기대회’를 추진한다.
이번 대회는 국향대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로 축제가 열리는 함평엑스포공원 인근 수산봉과 함평천지길 등에서 실시된다.
스마트폰 소지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모바일 앱 워크온(walk on)을 다운받아 함평군 커뮤니티 ‘매일매일 걷는데이’에 가입 후 ‘함평천지길 모바일 걷기대회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들은 수산봉 전망대를 비롯해 사색정원, 사랑정원 등 6개 함평천지길 지점 중 4개 이상을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대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사색정원과 기억정원에서 QR코드로 퀴즈에 참여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함평천지쌀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정명희 보건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일상생활 속 걷기가 활성화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