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시민들의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풍덕동 주민들이 박람회 준비에 동참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 자리는 순천시 풍덕동 주민들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자리로 조직위는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 의지에 감사를 표했다.
지난 23일 풍덕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박람회 중심에 있는 풍덕동에서 준비되고 있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킬러 콘텐츠 등에 대한 설명을 듣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주민 설명회는 풍덕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영찬)와 주민자치회(회장 장순성)가 주축이 되어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에 요청했고 동천 뱃길정원 체험선, 가든 스테이 등 박람회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백운석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운영본부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중심에 있는 풍덕동 설명회에 참여해 준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라며 박람회조직위원회도 더 열심히 준비해 순천시민이 염원하는 박람회 성공 개최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밝혔다.
김은미 풍덕동장은 “풍덕동을 가르며 흐르는 동천에 뱃길이 생긴다고 하니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굉장히 높다”며 “풍덕동 주민 모두가 박람회 홍보대사가 되어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주민들과 함께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