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 웨이브파크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웨이브파크는 테마공간 '미오코스타 존'을 즐길 수 있도록 파크 입장권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1+1 입장권은 9일부터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미오코스타 존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미오풀 △키즈풀 △레크리에이션풀 △아일랜드스파가 있다.
이어 추석 당일인 10일에는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프 스테이지 앞에서 '제1회 웨팍 골든벨'을 진행한다.
1등에게는 내달 한 달 동안 자유 서핑 이용권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참가자를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 접수는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 서프하우스 로비에서는 보름달에서 소원을 작성하고 응모할 수 있는 ‘보름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행사를 마련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 미오코스타 존에서는 파크 입장객 누구나 사방치기, 대형 윷놀이 등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한가위 컨셉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웨이브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