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제천시가 ‘제천비행장’ 꽃밭으로 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제천시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제천비행장 내에 조성한 꽃밭을 홍보하는 ‘제천비행장 해시태그 이벤트’를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제천비행장 내 식재된 백일홍·버베나·해바라기를 배경으로 찍은 인증사진을 본인 계정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제천, #제천비행장, #백일홍, #버베나, #해바라기’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이벤트 공지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제천비행장 내 꽃이 보이도록 촬영을 하고 인증사진에 본인 또는 가족을 함께 등장시켜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다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는 없다.
시는 응모 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 중 85명에게 제천시 지역화폐 ‘모아’ 2만 원권을, 이벤트 참여 사진 중 우수작 6건은 자체 선정 후 제천 화폐 ‘모아’ 5만 원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심은 버베나 그리고 백일홍과 해바라기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비행장을 널리 알려 지역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며, “아울러, 방문객들께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