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사회적 신뢰와 공헌 등 기업경영에 모범이 되는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11곳을 선정해 경기도지사 표창 등 인센티브를 부여하기로 했다.
4일 도에 따르면 도는 도내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도는 신청 기업에 대해 기술수행능력, 경영상태, 신인도 등 공통지표 및 업종별 지표(환경전문공사업/ 측정대행업/ 관리대행기관/ 환경컨설팅회사)로 나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상위 11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되면 △언론 홍보 및 도 홈페이지 정보 제공 △지도점검 간소화 △경기도 유망환경기업 지정 시 가점 부여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등록일로부터 공고 마감일 기준 10년 이상 영업한 환경서비스기업이다.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10일까지 이메일(ysin0305@gg.g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gg.go.kr) 고시‧공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도 환경안전관리과장은 “우수 환경서비스기업 선정을 통해 건실하고 기술력 있는 기업을 적극 발굴해 지원하고자 한다”면서 “도내 환경서비스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