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가 여름휴가를 앞두고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세미클래식 공연, 클로즈업 마술 공연, ‘느린 우체통, 엽서 이벤트’, 평창대관령음악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한다.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7월 29일~8월 2일에 한해 매일 공연 진행) 오후 7시 30분~9시 25분까지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옥시라운지에서 세미 클래식 공연이 진행된다.
피아노를 활용한 공연 구성으로 크로스오버와 팝의 만남, 가곡과 가요의 만남과 같은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을 한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7월 29일~8월 2일, 8월 15일에 한해 매일 공연 진행) 오후 2시 30분~3시 30분, 7~9시 30분 2회에 걸쳐 클로즈업 마술 공연을 진행한다.
소규모 공간에서 관객과 가까이 진행하는 마술쇼가 콘셉트다.
추가로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 지루한 체크인 대기시간을 즐길 수 있는 '느린 우체통,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엽서 구매해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채색해 우체통에 넣으면 최소 수 일에서 최대 4개월 뒤 그 엽서를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6월 23~28일까지 ‘위드 시네마’를 꿈꾸는 영화 축제, 평창국제평화영화제와 7월 2일부터 23일까지는 알펜시아 콘서트홀과 뮤직텐트에서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19회 평창대관령음악제도 개최돼 여름철 다양한 문화·체험을 알펜시아에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 뿐만 아니라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스페셜 식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옥시 라운지에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흑임자 빙수, 부드럽고 상큼달콤한 망고 빙수와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수제 맥주의 명가 크래머리와 협업한 알펜시아 맥주 2종을 판매한다.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는 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버진 모히또, 피피 코코 에이드, 피치 베리 에이드 3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16일 “작년과 다른 상황에 가족이나 커플 등 다양한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문화 및 체험 관련 이벤트를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