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에이스병원(대표원장 이덕구·김성민)은 12일 출향인사 제논메디텍 유수현 대표와 함께 강원 정선군 북평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라면 100박스 및 국수(13kg) 7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60세 이상 어르신, 독거노인 외 저소득 취약 계층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다산에이스병원 이덕구, 김성민 대표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뜻을 모았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전상근 북평면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이웃과 왕래가 제한돼 더욱 힘들었던 시기가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나눔의 의미가 더욱 각별한 만큼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논메디텍 유수현 대표는 “어려운 가구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서로 간의 온정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산에이스병원은 경제적인 이유로 인공관절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의료나눔재단과 노인 무릎 인공관절 수술 지원 업무 협악을 체결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