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는 오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2022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는 축제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새로운 축제 트렌드를 분석하고 축제 콘텐츠 발굴 및 축제 홍보, 관광지 홍보로 더욱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태백시 홍부 운영부스에서는 통리탄탄파크, 오로라파크, 검룡소, 황지연못, 태백산, 몽토랑산양목장, 석탄박물관, 철암탄광역사촌, 매봉산 바람의 언덕, 365세이프타운, 고생대자연사박물관 등 대표적 관광명소를 중점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관광 홍보영상 수시 상영, SNS 이벤트 및 룰렛 이벤트를 통해 태백만의 특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본인 SNS 계정에 태백축제 행사장 판넬 또는 홍보관 부스 배경사진 및 태백 해시태그(#산소도시태백, #태백축제)를 게재하면 현장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행운의 룰렛을 돌려 나오는 태백의 관광명소에 해당되는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상품으로는 눈꽃전망대 조립키트와 손수건, 연탄지우개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태백시 관광안내지도, 관광가이드북 등 홍보물도 배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태백시의 대표 관광지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관광자원들을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