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을 맞은 한전KDN이 “2022년 우수협력사”를 선정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동반성장을 약속하면서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25일 “2022년도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한전KDN의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식은 ‘우수협력사 선정에 대한 자부심 제고’와 ‘간담회를 활용한 ESG 이해도 증진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 ESG 경영 컨설팅 및 교육지원 혜택안내, 사업수행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한전KDN 사업본부별 추천과 공모를 통해 대상(47개 협력사)을 선정한 후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22년 우수협력사”는 총 13개사로 범우정보기술, 베스트인포텍, 비엠텍시스템, 새하정보시스템, 엠씨에스텍, 오픈노트, 젠트넷정보기술, 지니텍, 지우정보기술, 코리아퍼스텍, 티지소프트, 파인씨앤아이, 포네트(가나다 順) 등이다.
선정된 13개 협력회사는 뛰어난 기술과 역량으로 우수한 사업수행 능력을 확보하고 있고 한전KDN과 협력하여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킨 점도 인정받아 우수협력사로 선정되었다.
한전KDN은 이들 우수협력사에게 기존의 ▲한전KDN 동반성장 프로그램 우선지원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시 가점 부여 ▲1년간 계약보증수수료 지원 ▲1년간 인지세 지원 등에 추가하여 ▲동반성장몰 포인트 확대 ▲ESG 관련 우선 교육 및 컨설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한전KDN 사보 및 홈페이지, 사내매체 등을 통한 우수협력사 홍보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한전KDN이 에너지ICT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우수협력사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업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에너지ICT 플랫폼 사업과 국민 지향적인 ESG를 선도하는 과정에 협력사와 지속적인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