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관광재단은 지난 5월 2일자로 재단 명칭변경 및 신규사업 신설 등으로 조직개편을 단행, 전문인력 확충을 위해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에 속초문화관광재단은 조직개편을 통해 지역의 문화와 관광을 아우르는 융합형 조직으로 안착하여 시민들에게 양질의 문화복지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기회 및 문화관광축제 등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공개모집한다.
직원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총 3명을 채용하게 되며, 재단 전산 및 회계 전문가 1명을 비롯 문화관광축제 콘텐츠 개발 및 IT 및 메타버스플랫폼 기획·운영 분야 등의 신설 업무에 따른 전문가 2명 채용을 위해 6월 2일까지 공개모집 계획을 재단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접수하며, 시험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6월 1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속초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포스트코로나 뉴노멀(New Nomal) 시대를 맞아 현실세계(오프라인)와 가상세계(메타버스)의 문화·관광·축제가 융합되는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이해하고 선제적인 대응력과 전문성을 갖춘 능력과 동시에 역량있는 인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