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국립군산대학교 융합기술창업학과와 창업보육 및 창업기획 전문기관인 ㈜렛츠는 지난 19일 대전광역시 ㈜렛츠 본사 회의실에서 '미래형 창업보육 인재양성 및 우선채용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군산대학교는 융합기술창업학과 교수를 중심으로 창업 활성화의 핵심 역할을 담당할 미래형 창업보육 인재를 양성하고, ㈜렛츠가 우선 채용과 연계기관으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게된다.
이를 위해 인턴제도・현장실습 공동 운영 및 교육과정 개발과 창업활성화를 위한 창업네트워크 지원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나가게 된다.
군산대 융합기술창업학과는 ㈜렛츠가 기대하는 인재 양성을 위해 전공학습역량 외에 사업아이템 고도화, 사업계획 수립과 사업성평가, 투자심사, ESG경영 등 창업보육 실무역량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본 협약 체결을 계기로 융합기술창업학과 재학생들은 인턴 및 현장학습제도 참여를 통해 ㈜렛츠의 인재 채용에 우선적으로 도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렛츠를 비롯해 늘어나고 있는 창업기획(엑셀러레이터) 관련 인재 수요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됨으로써 융합기술창업학과 졸업생들의 취업 경쟁력이 한층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