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2022년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가맹점 모집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공고일인 오늘, 전날 24일 기준 강원도 정선, 태백, 영월, 삼척(도계읍) 등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주소지를 두고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개인 사업자로 본인 및 배우자가 가맹점을 운영하지 않고 있어야 한다.
가맹점 신청을 원하는 점주들은 강원랜드 또는 각 지자체 홈페이지에 등록된 신청서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해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명, 가족관계증명, 주민등록초본)와 함께 이메일, 우편, 강원랜드 행정동에 비치된 방문 접수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접수된 서류를 바탕으로 현장심사 등을 거쳐 신규 가맹점을 선정해 5월 30일부터 이틀간 결과 발표 후, 6월 초부터 가맹점 교육, 단말기 설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자격, 대상지역 및 업종, 신청방법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와 각 지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거주기간, 영업일수 등의 서류심사를 폐지하고 신청자격만 되면 누구나 가맹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004년부터 강원랜드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입한 하이원포인트 지역사용제도는 카지노 게임 이용 실적 등에 따라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일종의 마일리지를 폐광지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도로, 올해 4월까지 약 3000여억 원이 지역 가맹점에서 사용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