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빅드림웰바이오사업단은 5월 9일까지 2022년 경남김해강소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 창업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의생명·의료기기특화분야의 혁신적 기술창업 육성과 특구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서다.
김해에서 기술창업을 계획하거나 의생명·의료기기 특화 분야 기술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경남김해강소특구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은 '일반인 창업 트랙'과 '교원 창업 트랙' 2가지 트랙으로 창업자의 역량과 기술사업화 성숙도에 맞춰서 운영된다.
일반인 창업 트랙은 창업 기초와 실무 교육 등 창업 역량 강화교육을 제공한다.
창업 시뮬레이션 프로그램과 창업 멘토링을 통한 체계적인 지원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한다.
교원 창업 트랙은 의생명·의료기기 분야 우수 핵심 기술을 보유한 교원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템 진단, BM 전략 수립 및 고도화, 멘토링 및 투자 컨설팅 등 사업 아이템 맞춤형 창업 교육 패키지를 일대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우수 창업자들에게는 교육 참여율과 창업 아이템을 평가해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시제품 제작 경비도 지원한다.
신청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경남김해강소특구 홈페이지 또는 인제대 경남김해강소특구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