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시는 오는 15일부터 스탬프투어 모바일 안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 안내 서비스는 기존의 종이 리플릿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의 한계점을 보완하고 관광객에게 투어 참여의 편의를 제공해 투어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만들어졌다.
해당 서비스는 GPS를 활용해 이용자가 투어 지점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세 지도를 통해 전 코스의 지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해 편리하게 투어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리플릿 또는 안내 지도의 QR코드를 촬영하거나 웹 주소를 직접 입력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군산 스탬프투어는 시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 스탬프를 찍고 기념품을 수령 하는 현장 체험형의 관광 프로그램이다. 총 5개 코스 46개 지점으로 구성됐으며, 코스별 테마를 부여해 군산 관광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스 난이도에 따라 기념품 또한 차등 지급하며 내맘대로 코스는 5개 코스와 중복해 참여할 수 없고 각각 선택해 코스를 완주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스탬프투어는 보물찾기하듯 군산의 구석구석 숨은 관광 명소를 찾아가는 즐거움을 드리는 관광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를 통해 관광객들이 스탬프투어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스탬프투어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관광 스탬프투어와 관련한 기타 안내는 군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군산 스탬프투어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하면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