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행복한 나눔 냉장고’에 3,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한화솔루션(주)이 올 해에도 명절을 맞아 8개의 주민센터 ‘행복한 나눔 냉장고’를 가득 채웠다.
이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5일 한화솔루션(주)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8개 주민센타에 운영중인 행복나눔냉장고를 통해 “설맞이! 福! 식품꾸러미(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福꾸러미는 다가올 설 명절을 앞두고 조리 할 수 있는 식료품(간장, 올리고당, 식용유, 당면, 참기름, 설탕, 콩나물, 두부, 계란, 떡국, 사골곰탕, 밀가루)으로 구성됐다.
한화솔루션(주) 황명상 부장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영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화솔루션(주)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민‧관이 협력해 참된 복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복한 나눔 냉장고’는 주민 누구나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이용할 수 있는 냉장고로 2020년 시작해 현재 여수시 관내 8개 주민센터에서 운영 중이다.
전체댓글 0